Enzyme Indicator의 장점

-즉각적인 결과 확인
멸균 작업이 종료된 후 바로 결과 확인이 가능하며, 이것이 가장 중요한 EI의 장점이며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입니다.

-정확한 데이터 측정
전용 측정기를 사용하여 각 EI의 Log Reduction을 수치화하여 나타낼 수 있으며, 작업 구역의 멸균 취약 지역 확인, 멸균 검증의 지도화 등을 가능하게 하여 새로운 데이터 만들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쉬운 사용법
BI와 동일하게 검증 지역에 배치 및 부착하여 사용하며, 회수 후 전용 측정기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ENZYME INDICATORS VS BIOLOGICAL INDICATORS

INSTANT RESULTS VS A 7-DAY INCUBATION WAIT

멸균의 검증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헬스케어와 제약 산업에서 많은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모두 알고 계신 대로 지금까지 사용해온 Biological Indicator의 멸균 검증은 7일의 배양 시간이 지난 후에야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즉각적인 결과 확인이 가능한 Enzyme Indicator를 사용한다면, 시간의 낭비를 줄여 더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의 생산공정을 관리할 수 있고, 정확한 멸균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QUANTIFIABLE DATA VS YES/NO RESULT

Enzyme Indicator의 수치화 가능한 Log Reduction 데이터는 장기적으로 멸균 공정의 미세한 변화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지도화를 통한 취약 지점을 확인하여 생산관리에 매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BI의 결과로는 절대 확인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RE-PROCESS BATCHES VS WASTED PRODUCT

멸균 공정의 결과를 확인함에 있어서, BI를 사용하던 지금까지는 정확한 결과를 확인하지 못 한 채로 제품 생산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공간 멸균에 실패하여 부적합이 발생한 경우, 이미 생산했던 제품들은 파기되어 손실이 발생됩니다. EI를 멸균 검증에 사용한다면, 생산을 진행하기 전에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멸균에 실패하여도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합니다.

THE WINNER IS?

Biological Indicator는 오래되고 매우 간단한 멸균 지표체입니다. 그러나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자료를 보면, 21세기의 제약 및 병원 산업에서 필요한 만큼의 정확하고 자세한 데이터를 얻을 수 없습니다. 현대 과학에서는 데이터와 정보가 가장 중요합니다. 7일이 아닌 즉시, 예/아니오가 아닌 수치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공간 멸균 검증에 있어 매우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공간 멸균 처리를 실패하거나 에러가 발생한 경우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고, 해당 공간의 멸균 취약 지역을 지도화 할 수 있는 이 장점들은 제약 생산의 오염 위험을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도 큰 이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