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21세기 현대 사회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은 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생명에 위협을 받을 수 있는 사고들부터 나뭇가지, 모서리에 긁히는 작은 상처들까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큰 위협들부터 눈으로 볼 수 없는 아주 작은 미생물의 세계까지.

생명체는 환경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합니다. 인간의 과학과 기술이 발전하는 만큼, 미생물들도 변화하는 환경과 인간이 만들어낸 약들에 맞춰 진화하고 있습니다. CRE, VRE, MRSA, VRSA 등 항생제가 듣지 않는 균들이 등장하였고, 심지어 여러 개의 항생제에 저항하는 다제내성 결핵 등과 같은 슈퍼박테리아도 발생하고 있어 점점 치료가 쉽지 않아지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SARS와 MERS같은 바이러스도 더욱 치명적이고 치료가 어렵게 진화하여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지난 2015년, 한국은 MERS를 겪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점점 작은 지구가 되어가고 있는 현대에서 대한민국 또한 감염병의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것을 이미 확인했습니다. 또한, 전에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위협에 대응하는 우리의 감염관리대책도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점점 더 커져가는 미생물의 위협에 맞서, 우리는 더 깨끗하고 안전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저희 ㈜파인씨앤에스는 모든 분야에서 적용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멸균 시스템으로 새로운 멸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전의 공간 멸균기들의 한계 때문에 도입할 수 없었던 공공위생, 소방/구급, 대중교통, 교육시설 등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멸균”을 할 수 있습니다. 미생물이 이미 항생제를 넘어 진화하고 있는 만큼, 우리의 기술도 이제 진화해야 할 때 입니다.